세이션, ‘줄라이미’로 글로벌 시장 공략
2021-01-27
글로벌 브랜드 하우스기업 ㈜세이션이 남성 뷰티 브랜드 그라펜의 흥행에 이어 출시한 ‘줄라이미’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27일 밝혔다.
함께 일하는 환경 모두가 성장하는 기업
세이션, ‘줄라이미’로 글로벌 시장 공략
2021-01-27
글로벌 브랜드 하우스기업 ㈜세이션이 남성 뷰티 브랜드 그라펜의 흥행에 이어 출시한 ‘줄라이미’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27일 밝혔다.
세이션, 고용창출 기여한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선정
2021-01-28
토탈 라이프케어 브랜드 세이션(대표 구경모)이 강남구 ‘일자리창출 우수 기업 인증제’에서 일자리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세이션, 동남아시아·아시아 이커머스 시장 성공 진출
2021-01-29
토탈 라이프케어 브랜드 세이션(대표 구경모)은 한류와 비대면 시장 성장에 힘입어 동아시아 및 아시아 전역에 이커머스 시장에 입점하는 등 자사 브랜드의 입지를 넓히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세이션’, 소셜 크리에이티브 미디어 프로덕션 영제로와 맞손
2020-06-30
토탈 라이프 케어 기업 세이션이 투자 유치 이후 첫 행보를 공개했다.
한국투자파트너스 SV 인베스트먼트, 화장품 기업 ‘세이션’에 50억 베팅
2020-05-25
한국투자파트너스와 SV인베스트먼트가 코스메틱(화장품) 브랜드 전문기업 세이션에 50억원의 투자를 단행했다.
싱가포르 휩쓴 K샴푸, “그루밍족 머리숱 잡았죠”
2020-06-19
"샴푸를 일주일 사용했는데 겉으로 보기엔 큰 차이는 없어요. 하지만 머리를 빗을 때 빠지는 머리 양이 줄었고, 확실히 샤워한 후 배수구에 남아있는 머리카락도 줄었습니다."
빈지노, 남성 뷰티 브랜드 ‘그라펜’ 전속 모델 선정
2019-11-01
남성 뷰티 브랜드 그라펜(GRAFEN)은 브랜드 전속 모델로 빈지노를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그라펜’, 꿈 꾸는 조연들 응원하며 더블캐스팅에 남성 제품 협찬
2020-03-12
빈지노가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남성 뷰티 브랜드 그라펜이 앙상블 배우들이 도전하는 오디션 프로그램 더블캐스팅에 그루밍 제품을 협찬하며 꿈꾸는 조연들을 응원했다.
‘그라펜’, 전국 올리브영에서 남성 제품 확대 판매
2019-08-26
세이션의 남성 그루밍 브랜드 ‘그라펜’이 26일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에 기존 BB크림, 립밤 등에 이어 색조라인 전체와 헤어스타일링 제품을 추가 입점함으로써 색조와 헤어 전 제품을 올리브영에서 판매하게 됐다고 밝혔다.
2020SS 서울 패션 위크 피날레 만지(Man.G) 컬렉션, 디자이너 최초 남성 뷰티 브랜드 ‘그라펜’과 함께해
2019-10-28
오는 10월 19일, 서울패션위크의 피날레를 장식할 그라피스트 만지(GRAPHISTE MAN.G) 패션쇼가 오후 3시, 동대문 디자인플라자 아트홀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