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Us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XATION

“TREND LEADER & CHALLENGE”

끊임없는 발전과 도전으로 그루밍 시장의 트렌드를 만들어 나아가며,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XATION’은 젊음과 트렌드,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갑니다.

History

  • 2019

    올리브영 어워드 남성 메이크업 라인 MD’S PICK
    2020 SS 서울 패션 위크 남성 메이크업 라인 협업
    서울시 관광 협회와 외국 관광객 환대 및 K뷰티 홍보
    해외 유통 채널 확장(‘티키’, ‘코코호’, ‘아마존’ 등)
    싱가포르 오프라인 ‘왓슨스’ 전 매장 입점
    퍼퓸 헤어 바디 브랜드 ‘줄라이미’ 런칭
    동아시아 온라인 입점(싱가포르, 베트남, 태국, 일본, 인도네시아,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 필리핀)
    ‘그라펜’ BI 리뉴얼
    ‘(주)재영비즈’에서 ‘(주)세이션’으로 상호명 변경

    history_2019
  • 2018

    국내: ‘판도라’ 입점, 기타 편집샵 입점 예정
    해외: China Beaty Expo 2018 참가
    동아시아 지역 온/오프라인 입점 진행 중(싱가포르, 베트남 입점)
    여성 뷰티 브랜드 런칭 준비 중

    history_2018
  • 2017

    국내: ‘롭스’, ‘부츠’, ‘올리브영’ 입점
    해외: 미국 뷰티 ‘ULTA’, ‘URBAN OUTFITTERS’ 입점

    history_2017
  • 2016

    국내: ‘왓슨스’, ‘일렉트로마트’, ‘에이랜드’ 입점
    해외: 아시아 최대 뷰티스토어 홍콩 ‘SASA’ 입점
    헤어 왁스 3종 출시

    history_2016
  • 2015

    중국 ‘SASA’ 진출 EXTREAM SEA SPRAY & SEA WATER POMADE 출시

    history_2015
  • 2014

    MOSITURE DOWN PERM & NEAT WATER POMADE 출시

    history_2014
  • 2013

    남성 그루밍 브랜드 ‘그라펜’ 런칭
    ORIGINAL DOWN PERM 출시

    history_2013
  • 2011

    한국 법인 ‘(주)재영비즈’ 설립
    화장품 화학 제품 연구 개발 및 남성 뷰티 제품 유통

    history_2011
  • 2019

    올리브영 어워드 남성 메이크업 라인 MD’S PICK
    2020 SS 서울 패션 위크 남성 메이크업 라인 협업
    서울시 관광 협회와 외국 관광객 환대 및 K뷰티 홍보
    해외 유통 채널 확장(‘티키’, ‘코코호’, ‘아마존’ 등)
    싱가포르 오프라인 ‘왓슨스’ 전 매장 입점
    퍼퓸 헤어 바디 브랜드 ‘줄라이미’ 런칭
    동아시아 온라인 입점(싱가포르, 베트남, 태국, 일본, 인도네시아,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 필리핀)
    ‘그라펜’ BI 리뉴얼
    ‘(주)재영비즈’에서 ‘(주)세이션’으로 상호명 변경

    history_2019
  • 2018

    국내: ‘판도라’ 입점, 기타 편집샵 입점 예정
    해외: China Beaty Expo 2018 참가
    동아시아 지역 온/오프라인 입점 진행 중(싱가포르, 베트남 입점)
    여성 뷰티 브랜드 런칭 준비 중

    history_2018
  • 2017

    국내: ‘롭스’, ‘부츠’, ‘올리브영’ 입점
    해외: 미국 뷰티 ‘ULTA’, ‘URBAN OUTFITTERS’ 입점

    history_2017
  • 2016

    국내: ‘왓슨스’, ‘일렉트로마트’, ‘에이랜드’ 입점
    해외: 아시아 최대 뷰티스토어 홍콩 ‘SASA’ 입점
    헤어 왁스 3종 출시

    history_2016
  • 2015

    중국 ‘SASA’ 진출 EXTREAM SEA SPRAY & SEA WATER POMADE 출시

    history_2015
  • 2014

    MOSITURE DOWN PERM & NEAT WATER POMADE 출시

    history_2014
  • 2013

    남성 그루밍 브랜드 ‘그라펜’ 런칭
    ORIGINAL DOWN PERM 출시

    history_2013
  • 2011

    한국 법인 ‘(주)재영비즈’ 설립
    화장품 화학 제품 연구 개발 및 남성 뷰티 제품 유통

    history_2011

Visual identity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기업의 가치 및 철학을 시각적으로 담은 디자인 자산입니다.

  • export_01
  • export_02

Concept motif

about_motif  

Concept keyword

  • Trendy
  • Change
  • Culture
  • New

Brand concept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XATION”

‘XATION’은 끊임없는 발전과 도전으로 그루밍 시장의 트렌드를 만들어 나아가는 기업입니다. 심볼의 컨셉은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의미를 연상할 수 있는 깃발을 모티브한 디자인이며, 사선으로 뻗어 나아가는 형태는 업계를 선도하고 그루밍 시장의 지표가 되는 ‘XATION’을 표현한 디자인입니다. 메인컬러로 적용된 ‘Red’는 젊음과 트렌드,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나가는 기업을 나타내며, 다양한 매체에 적용하여 사용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XATION’의 정체성을 어필할 수 있는 기업 컬러로 사용됩니다.